반응형

울산 삼산 현대백화점 키즈카페 '챔피언더블랙벨트'

반응형

에너지 넘치는 자녀가 있다면 가볼만한 곳이라고 추천하고 싶은데요. (용기 있는 5세 이상이라면 괜찮다고 생각해요.)

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울산 삼산 현대백화점 10층에 있어요. 

 

오전 10시 30분 ~ 저녁 8시까지 운영되고 있고, 주말(금, 토, 일)인 경우는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.

 

 

입장료는   2시간 기준 어린이 18,000원(주말 21,000).

 

다회권은 5+1(2시간 기준, 사용기한 6개월) 9만원으로 조금 더 할인되어집니다. 

 

보호자는 1인 기준 6,000원. 36개월 미만 보호자라면 1인 무료(증빙서류 필요) .

 

마감 입장은 마감 2시간 전 판매되며  1시간 기준 9,000원(주말 10,500원)입니다. 

 

초과 요금은 10분당 2,000원입니다.

 

작은 문구이지만 현대백화점 당일 영수증 지참 시 어린이 입장료 2,000원이 할인되니 참고해주세요.

 

스카이 메이즈 입구입니다.

나무계단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꽤 높은 사각형 구조의 밧줄 공간이 나타나는데, 가운데 부분은 초등학생들이 많이 즐겨하더라고요.

 

5세 여자아이가 가장 즐겁게 탔던 스카이 메이즈입니다. 

가운데 공간은 가지 못했지만 직사각형 구조의 그물망을 모두 통과 후 미끄럼을 타고 내려올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그다음 좋아하는 뺑뺑이(컬러 스핀)입니다. 

뺑뺑이는 선생님이 돌려줄 때도 있고 초등학교 정도의 언니, 오빠들이 번갈아 가면서 돌려주기도 했어요.

 

체험형 키즈카페라서 그런지 선생님들도 많고 청소하는 모습도 종종 보이기도 했습니다. 

챔피언 더 블랙벨트에 평일과 주말 둘 다 가보았는데 개인적으로 평일이 더 여유롭게 놀 수 있었어요.

 

 

권장 연령은 6세 이상이고 최대 인원은 6명입니다.

 

 

밸런싱 보드는 권장 연령 6세 이상, 최대 인원은 8명입니다.

 

길어서 카메라에 다 담지 못했지만 서서 타는 시소라고 보시면 돼요. 오른쪽 왼쪽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균형을 잡으면서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아래는 균형감각을 기를 수 있는 놀이기구입니다. 

 

한쪽 방향으로만 이용해야 하며 아래에는 볼풀이나 쿠션으로 안전하게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~!

 

 

 

영상에 나오는 것을 볼풀로 맞추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볼풀장이 있는데 이곳은 볼풀이 아이 발목 정도까지 와서 조금 아쉬웠어요. 

 

아래는 스텝 점프입니다. 8세 이상 이용 가능하고 안정장비를 착용 후 선생님 지도 아래 체험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그 외 집라인, 번지점프, 스텝 점프 등 다양한 체험이 갖추어져 있습니다. 초등학생이고 도전정신이 있는 아이들이라면 추천해요~! 이용시간은 정각마다 인 것도 있고, 매시간 30분마다 인 것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슬라임 체험은 대기 명단에 이름 작성 후 방송으로 호명되면 선생님께 가면 돼요.

 

비용은 13,000원이며 놀이시간 30분 더 무료 연장됩니다. 

 

 

 

슬라임은 클리어 슬라임 또는 크림 슬라임 중 한 개를 선택 + 반짝이 가루 + 스팽글 + 색소 + 파츠를 섞어볼 수 있는데 체험시간은 아이들이 적당히 좋아할 만큼으로 그다지 길지 않습니다.

 

 

간식코너를 지나칠 수 없죠? 음료수나 아이스크림은 별도로 진열되어 있습니다. 

 

사진에 다 담지 못한 체험도 조금 있었는데요. 

 

챔피언더블랙벨트는 나이가 너무 어리다면 비추이고 6~7살 이상이라면 재미있어할 것 같아요. 

 

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